Support

고객지원

홈 · 고객지원 · 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 질문

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?

PC청소 및 관리메뉴얼

PC청소 및 관리메뉴얼입니다.

쌓여진 먼지 청소를 통하여 소음, 성능 저하, 고장 등을 사전에 줄일 수 있습니다.

<메뉴얼>

1.에어캔 : 브랜드와 상관없이 뒤집어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면 가능하며, 쌓여진 먼지 제거 시 사용한다.

2.브러쉬 : 솔이 잘 빠지지않는 부드러운 브러쉬제품으로 먼지를 털어준다.

 

에어캔과 브러쉬로 손쉽게 청소와 지속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.

메모리(RAM) 접촉불량 해결방법

메모리(RAM) 접촉 불량 해결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 

(증상)

  1. 모니터 화면이 정상적으로 출력되지 않는다.
  2. 삐-삐 거리는 비프음이 들린다.
  3. PC의 전원버튼을 눌렀음에도 키보드 우측 상단 NumLock 불이 점등되지 않는다.

    위와 같은 증상이 보이는 경우 제품 A/S 기간을 확인하여 고객센터 062-974-9961로 연락하여 A/S를 진행하시길 바랍니다.
하드디스크 오류 해결방법
 하드디스크 오류 시 해결 방법입니다.
 
   <증상>
1. 컴퓨터의 부팅이 이루어지지 않거나, 평소와 다른 화면이 송출 되는 경우
2. ‘Press Ctrl + Alt + Del to restart’문장이 보인다.

위와 같은 증상이 보이는 경우 무분별하게 부팅을 진행할 시 하드 내 데이터가 증발하는 경우가 발생되오니, 제품A/S기간을 확인하여 고객센터 062-974-9961로 연락하여 A/S를 진행하시길 바랍니다. 
  
This is a staging environment